핸드폰 제조사 문제 있다.
07 Jan 2004글 제목이 자극적이다. 스포츠 신문같다. 그럴 의도로 그렇게 했다. 하루 hits 수 300회의 맛을 봐서 이제 눈에 뵈는 게 없다. 얼른 400회도 맛보고 싶다. 그러려면 어쩌겠는가. 손가락을 홀랑 벗겨서 누드 팔아 먹어야지.
내 핸드폰은 언제나 진동 상태이다. 아침에 날 깨워야 하거나, 한날의 핸드폰 놀이(맨 아래 첨언)를 할 때가 아니면 멜로디 한 번 뱉어볼 기회조차 없다.
- 허벅지나 엉덩이에 전해오는 핸드폰의 진동이 가히 쾌감이라서</p>
- 귀에 전해오는 응증 맞은 그으으으응~~~ 진동 소리가 가히 쾌감이라서
- 귀가 어두워서 소리를 못들으므로</ol>
아쉽지만 답은 없다. 이유는 딱 하나다. 지하철의 때드드르르르르르르릉~~ 같은 벨 소리가 사라졌기 때문이다. 초기 핸드폰들에는 기본적으로 들어있던 그 정겨운 소리. 그 소리만큼 귀에 쏙쏙 들어오는 벨소리가 없다.
정말 다양하고 개성 있는 벨 소리는 많다. 내 핸드폰에도 그런 소리들이 여럿 있다. 하지만 정작 내 귀에 제대로 들어오지 못하는 이쁘기만 한 벨소리가 내게 무슨 소용이 있단 말인가! 핸드폰 제조사는 과거의 그 정겨운 단순 벨소리를 다시 넣어달라!
사족 1 : 유료 벨소리 다운로드 하면 된다는 말은 무조건 무효! 돈 드니까.
사족 2 : 그런 벨소리가 있는 기종이 있으면 낭패.
한날의 핸드폰 놀이란?
주변 사람들이 인기가 좋아 핸드폰으로 전화가 많이 걸려올 때 주효하다. 우선 몇 분 후로 알람(Alarm) 시간을 맞춰 둔다. 몇 분 후 알람이 울리면 마치 전화가 와서 받은 것처럼 전화 통화를 한다. 대사는 간단하다.
한날 : 트리니티. 긴 통화는 회사 전화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