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툴즈용 트랙백/싱크 새 버전 공개 (200403172350)

안녕하세요.

PHP 상에서 fopen 이 막혀서 태터툴즈에서 트랙백이나 싱크 보내기가 안되는 분들을 위한 패치 스크립트입니다.

본 스크립트 프로그램의 두 번째 버전인 200403172350 을 공개합니다. 200403172350 은 2004년 3월 17일 23시 50분에 개발 완료했다는 의미입니다. 현재 쓰고 계시는 버전과 이 버전 비교가 난감하신 분은 이렇게 해석하시면 편리하실 듯 하군요.

현재 테스트 결과 트랙백도 잘되고, 싱크도 잘 작동합니다.

설치 방법이나 이번 버전에서의 변경 내역은 압축 파일 안에 있는 readme.txt 를 참조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다시 한 번 더 쓰지만 제 블로그에 본 스크립트 프로그램과 관련한 질문은 제발 올리지 말아주세요. :( 나중에 게시판을 열면 그곳에 올리시고, 당분간은 태터툴즈닷컴의 포럼 게시판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제 계정의 트래픽 용량이 얼마 되지 않으니 가급적 본 프로그램을 직접 링크하여 재배포 하지 마시고, 자신의 계정에 파일을 올려주세요. 재배포 및 수정 등의 이용은 완전 자유니까요.

어찌되었건 이 스크립트 프로그램으로 트랙백과 싱크 안될까봐 태터툴즈 선택에 고민이 있으셨던 분들께 도움이 되길 바라며, 도움 되신 분들은 칭찬 덧글 남기셔도 전혀 괜찮습니다. : þ

:D

파일 받기

[#M_ 이번 버전 개발 중 있었던 에피소드.. | less.. |
태터툴즈에서 싱크 테스트를 하던 중 이상한 현상을 겪었습니다. 첫번째는 말 그대로 이상한 현상이었고, 두번째는 태터센터의 보안 버그 발견이었지요. 그래서 개발자분께 email 도 드렸고, 본 스크립트 프로그램의 배포도 일단 보류 했었습니다. 개발자분의 답신은 "버그가 아니다" 라는 것이었지요. 그러나 개발자분께서 그런 현상은 일어나지 않는다고 했으나 제가 테스트 했을 때는 계속 일어났었습니다.
그러다가 index.xml 파일을 삭제를 하게 되었는데, 자동으로 1번 현상과 2번 현상 모두 사라지더군요. ^^;;; 땀 삐질 삐질.
혼란을 드린 개발자분께 이 자리를 통해 사과 드립니다.
_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