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툴즈용 '리더' 사용 패치 for Cafe24 등..

안녕하세요.

PHP 상에서 fopen 이 막혀서 태터툴즈에서 리더기가 안되는 분들을 위한 패치 스크립트입니다.

본 스크립트 프로그램의 첫 번째 버전인 200403181135 을 공개합니다. 200403181135 은 2004년 3월 18일 11시(오전입니다) 35분에 개발 완료했다는 의미입니다. 현재 쓰고 계시는 버전과 이후 버전 비교가 난감하신 분은 이렇게 해석하시면 편리하실 듯 하군요.

현재 테스트 결과 리더기 잘 작동합니다.

설치 방법이나 이번 버전에서의 변경 내역은 압축 파일 안에 있는 readme.txt 를 참조해주시기 바랍니다. 특히 설치 방법을 정독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다시 한 번 더 쓰지만 제 블로그에 본 스크립트 프로그램과 관련한 질문은 제발 올리지 말아주세요. :( 나중에 게시판을 열면 그곳에 올리시고, 당분간은 태터툴즈닷컴의 포럼 게시판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제 계정의 트래픽 용량이 얼마 되지 않으니 가급적 본 프로그램을 직접 링크하여 재배포 하지 마시고, 자신의 계정에 파일을 올려주세요. 재배포 및 수정 등의 이용은 완전 자유니까요.

어찌되었건 이 스크립트 프로그램으로 트랙백과 싱크 안될까봐 태터툴즈 선택에 고민이 있으셨던 분들께 도움이 되길 바라며, 도움 되신 분들은 칭찬 덧글 남기셔도 전혀 괜찮습니다. : þ

:D

파일 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