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툴즈 트랙백/싱크/리더 통합 Addon (ver.2004042201)

안녕하세요.

이것은 PHP 에서 fopen 이나 socket 사용이 안되어 태터툴즈에서 트랙백, 싱크, 리더 기능이 작동되지 않는 분들을 위한 태터툴즈 통합 패치(Addon)입니다.
이런 패치가 필요한 곳은 Cafe24 등이 있습니다.

0. 패키지 개요
- 공식명 : 태터툴즈 네트워크 통합 패치 패키지 (줄여서 한날 TT 패키지....)
- 버전 : 20040422

1. 패키지 구성
- 리더 패치 스크립트
- 트랙백, 싱크 패치 스크립트
- 도움말
- 패치된 function.inc 파일

2. 설치 방법
압축 파일을 태터툴즈 설치한 곳에 설치합니다. 덮어 씌울지 여부가 나온다면 반드시 덮어 씌우십시오.

3. 주의 사항
- 본 패키지는 태터툴즈 0.91 입니다. 0.90 버전이나 이후 버전 사용자는 이 패키지를 덮어 씌우면 안됩니다.

- 이 패키지는 기존에 발표한 두 개의 패치(Addon)을 모두 포함한 것입니다. 기존에 발표된 패치 두 개를 이미 설치하신 분은 이 패키지를 굳이 설치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 본 패키지 제작자인 제 블로그에 본 스크립트 프로그램과 관련한 질문을 올리지 말아 주십시오. 질문은 http://www.tattertools.com 의 포럼 게시판에 올려주시면, 제가 확인 뒤 답변을 드립니다.

- 본 패키지 파일을 외부에 직접 링크하지 마시고, 블로그 자체를 링크 해주십시오. 제 계정의 트래픽 제한양이 적어서 이용 제한 금방 당합니다.

- 개발자의 블로그에 와서 칭찬 덧글 남기면 개발자 좋아라~ 합니다.

4. 저작권
- Copyleft 를 따릅니다.
- 수정, 재배포, 상업적 이용 모두 자유입니다.
- 단 개발자는 본 프로그램을 이용하며 입을 수 있는 피해나 불편에 대한 책임의 의무가 없습니다.

파일 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