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각쟁이 스갤 사람들.
14 Sep 2005나는 DCInside를 좋아하면서 싫어한다. DCInside에서 활동하는 사람들(이하 '디씨인') 때문에 이런 이중 감정을 갖고 있다.
내가 싫어하는 디씨인들은 대책없이 개념없이 다른 사람을 비방하거나 까는 사람들이다. 꼴에 희화(Parody)하지만 희화에 주제가 없다. 즉, 개념 없는 것 뿐이다.
내가 좋아하는 디씨인은 정말 포복절도하게 만드는 멋진 감각을 가진 사람들이다. 이 사람들의 희화엔 주제가 있고 감각이 있으며 재미가 있다. 개념있는 사람들이다. 이런 사람들은 개념 없는 사람들을 까서 적절히 분위기를 정화하는 역할도 하는 훈훈한 사람들이다.
꼭 희화가 아니더라도 이들의 말 하나 하나가 정말 감각(sense)있고 재치있는 경우가 있다. 내가 자주가는(엄밀히 말하자면 DCInside에서 유일하게 가는 곳) 스타크래프트 갤러리(이하 스갤)에서 오늘 읽은 정말 재밌는 댓글이 있다.

'ㅋㄷㅆ'라는 사람이 글을 썼다.

'silver'라는 사람이 글을 마우스로 주욱 긁으면(Drag) 배경색과 동일한 색을 가진 숨겨진 문장이 나타난다고 했다. 그리고 글쓴 이조차 이 말에 낚였다. -_-;;;
푸하하하하하하. 맨 아래 '금요골프'라는 사람 말대로 정말 재미나게 산다. 햐햐.
참고로...
'ㅋㄷㅆ'는 'silver'라는 사람이 했던 식으로 다른 사람들을 낚아대던 사람이다.

세로로 읽으면 홍조는 개뿔 ... 세로로 읽어도 아무것도 없다.
덧쓰기 : ㅅㅂㄹㅁ = 시발라마 = 샒(섊)